전문가의 도움 없이 스스로 자신을 치유하는 ‘셀프 힐링’ 열풍을 이끌었던 배꼽힐링 건강법의 새로운 버전이 나왔다.

힐링건강문화기업 (주)에이치에스피라이프(HSPLIFE, 대표 박애자)는 가족의 심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가족 건강 지킴이 ‘힐링라이프투게더(일명, 힐링투게더)’를 오는 6월 8일 출시한다.

▲ HSP라이프에서 배꼽힐링 건강법을 위해 새로 출시된 '힐링라이프투게더'(일명 힐링투게더)는 가족간에 서로의 몸과 마음을 연결하여 관계를 회복하고 화목한 가정을 만들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힐링투게더는 작년 배꼽힐링 건강법이 화제가 되면서 배꼽힐링 도구로 히트를 친 ‘힐링라이프’의 후속 상품이다. 힐링라이프는 혼자 배꼽을 펌핑하면서 배꼽힐링을 하는 도구라면 힐링투게더는 두 명이 함께 배꼽을 힐링해 주는 상품이다.

힐링투게더는 배꼽힐링으로 장건강을 개선시켜 주고, 장에 모여 있는 면역력을 높여주어 자연치유력을 향상시켜 주는 도구이다. 특히 가족이 함께 하면서 가족의 건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가족 관계도 개선이 되고, 행복하고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힐링도구다.

작년에 출시된 힐링라이프는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영국, 러시아, 독일, 폴란드,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에 수출하여 판매되고 있다. 특히, 2016년 소비자가 선정한 히트 상품(조선일보, 매일경제)에 선정된 바 있다.

▲ '힐링라이프투게더'(일명 힐링투게더)는 배꼽힐링을 통해 자연치유력과 함께 공감력을 키우는 힐링법으로 소개되었다.

한편, 에이치에스피라이프는 힐링투게더의 출시기념으로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6월 5일부터 14일까지 개최한다. 배꼽힐링클럽(http://www.facebook.com/baeggobhealing) 페이스북에서 퀴즈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에이치에스피라이프는 힐링건강문화기업으로써 인간사랑 지구사랑을 모토로 힐링 생활문화 상품을 통해서 건강(Heath), 행복(Smile), 평화(Peace)를 실현하는 삶을 만들고자 설립되었다. 에이치에스피라이프는 힐링, 명상, 식품 및 생활, 건강, 뷰티, 의류 상품 등 힐링 상품을 연구,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다. 특히, 힐링라이프를 비롯하여 황칠가 브랜드로 황칠진액, 황칠차, 황칠신명단, 황칠 향, 황칠샴푸, 황칠화장품 등 황칠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