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韓美학생들의 삶의 질 향상과 뇌교육의 대중화 위한 협약체결

기사승인 2017.08.05  15:02:45

공유
default_news_ad1

- 美파워브레인에듀케이션과 한국 비알뇌교육 MOU체결

   
▲ 4일 미국 뉴욕 아너스헤븐리조트에서 한국 (주)BR뇌교육과 미국 파워브레인에듀케이션(PBE)이 MOU협약식을 했다. 체결식에 참석한 PBE 데이브 빌 이사(왼쪽)와 한국 비알뇌교육 이현정 운영이사.

 

아동청소년 두뇌개발 전문기관 (주)BR뇌교육은 4일 뉴욕 아너스헤븐 리조트에서 미국 파워브레인 에듀케이션(Power Brain Education,PBE)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미국 파워브레인 에듀케이션(PBE)은 미주 내 뇌교육 강사를 양성하고 학생을 지도하는 뇌교육 전문 교육기관으로, 현재 미국 400여 개의 공립학교에 뇌교육을 보급하고, 약 5만 여명의 학생들이 뇌교육을 체험했다.

 

   
▲ 한국 (주)BR뇌교육과 미국 파워브레인에듀케이션이 체결한 협약식에 참석한 양 단체 관계자들.

 

이번 MOU체결로 양 기관은 뇌교육을 통한 한미 학생들의 삶의 질을 향상과, 뇌교육의 대중화에 앞장서기로 했다. 순차적으로 국가별 뇌교육 보급사례 및 정보교류와 컨텐츠 및 강사교류에 대한 포괄적 업무협력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파워브레인 에듀케이션 데이브 빌(Dave Beal)이사는 “몸과 마음과 뇌를 통합적으로 발달시키는 뇌교육이 미국 학생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며 “한국 BR뇌교육의 선진화된 컨텐츠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뇌교육을 현실화시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민경 전문기자 k-spirit@naver.com

<저작권자 © 코리안스피릿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